본문 바로가기
1인지식창업

요즘 갑자기 프로그래밍에 빠지네요. 파이썬 웹 크롤링도 공부 시작합니다.

by SL정보기술 2020. 4. 15.
요즘 갑자기 프로그래밍에 빠지게 되네요.
아이폰 앱 제작부터 파이썬 프로그래밍까지.

파이썬은 웹크롤링 때문에 급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요즘 쇼핑몰 관련 크롤링 데이터를 제공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한번 만들어보려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요.

이전에는 자바 스크립트로 된 책들이 있었는데 그것보단 파이썬이 더 강력한것 같습니다. 배워두면 분명히 써먹을 데가 많을것 같아요ㅎㅎ.

이번에 구매한 책은 이겁니다.


책 내용이 실제 써먹을 내용이 많을것 같아서 사봤습니다.





열공해서 알찬 정보를 많이 모아보도록 해야겠네요. 앱 개발에도 활용 가능할것 같은 정보가 많아서 기대중입니다ㅎㅎ

학습해 가면서 추후 다시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