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지식창업/해외구매대행 부업 일지

해외구매대행 부업 시작! 정말 순수익 월 100만원 가능할까?

by SL정보기술 2020. 8. 27.

해외구매대행 부업 시작! 정말 하루 2시간 투자로 순수익 월 100만원 가능?






2년 전부터 무재고 무자본 스마트스토어인 위탁판매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유튜버 신사임당님으로부터 시작된 1인창업 대란은 현재까지도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여전히 직장인 부업 수단으로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만만치 않은데요.

전업이 아닌 부업. 거기다 전업이 아닌 직장인이 부업으로 위탁판매나 해외구매대행에 도전한다면 더더욱 쉽지 않은 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저도 막연한 기대로 위탁판매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맨처음에는 전업으로 하려고 했으나 부득이하게 다시 재취업을 하게 되었고 지금은 부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직장이 더 이상 나의 미래를 지켜주지 않는다는 불안감.

아마 이것이 부업을 시작하게 된 가장 큰 원인이 아닐까 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집에서 타서 쓰는 용돈 대비 나만의 부수입을 얻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고

향후에는 개인사업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사전연습으로 해본다는 것이 상당히 매력적인 부분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에 대비하여 함정도 많이 있습니다.

이런 여러가지 사항을 고려한 후에 해외구매대행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사실 본격적으로 하기 전에 해야할 일이 너무나 많아 포기하려고도 했습니다.

이제는 어느 정도 기본기는 갖춰놓은것 같아서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혹시 이 글을 보는 여러분도 부업으로 해외구매대행을 진행해보려고 한다면 추후 참고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단순히 돈을 얼마 벌었다고 자랑하는 그런 포스팅보다는 정말 부업으로 해외구매대행업을 진행해서 수익이 발생가능한지에 대한 부분을 일기처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수익에 관련된 부분도 인증도 할것입니다^^

꾸준하게 방문하셔서 해외구매대행을 위한 좋은 정보 얻어가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