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지식창업

셀프출판 전자책으로 패시브인컴 수익만들기 강의 후기

by SL정보기술 2018. 10. 23.

오늘도 홍대 소셜팩토리에서 하루를 시작합니다.


아침 일찍 도착해서 소팩에서 독립(셀프)출판 전자책 강의를 준비합니다.

너무 일찍 왔는지 아무도 없네요^^


이제 홍대 소셜팩토리에는 거의 출근 개념입니다.




강의는 지하2층 4인룸(2명)에서 진행했습니다.

오늘은 제조 분야에서 컨설팅을 하고 계시는 분을 만났습니다.


책쓰기 및 출판에 대해 아주 관심이 많으셨습니다.


또한 제가 하고 있는 어플(앱) 만들기에도 관심이 많으셨네요.





강의 중간에 한컷.


화면에 코딩없는 전자책도 보이고

자세히 보시면 제 셀프출판 책


"셀프출판 책쓰기가 답이다" 책도 보이네요^^








수강자분과 한컷.

장장 7시간 동안 셀프출판으로 

전자책 및 종이책을 출간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이제는 혼자서도 정말 책을쓰고 출간할 수 있습니다.


책쓰기 프로세스 및 출간 방법에 대한 부분도

상세하게 알려드렸습니다.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7시간이 모자랄 정도였어요.


수강 후에는 빨리 콘텐츠를 만들어서

나만의 책을 출간하고 싶다고 하시네요.





정성스럽게 써주신 후기.


어플만들기 강의도 듣겠다고 하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어플 강의도 모든 힘을 다해서 

제가 알고 있는 최대한의 지식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당신도 충분히 작가가 될 수 있습니다!!!"


셀프출판 전자책으로 책을 쓰고

평생 인세를 받는 패시브인컴 시스템을 구축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