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지식창업

전자책 쉽게 만들고 누구나 작가가 될 수 있습니다.

by 인포드림메신저 2018. 10. 27.



나만의 전자책을 만들어서 전자책 작가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그런데...




혹시 나는 나이가 많아서 전자책을 못만든다고 생각하시나요?


혹시 나는 IT를 잘 알지못해서 전자책을 못만든다고 생각하시나요?


혹시 나는 종이책만이 책이라고 생각해서 전자책을 못만든다고 생각하시나요?


혹시 나는 전자책으로는 돈을 못 벌것이다라고 생각해서 전자책을 안만들 것이다라고 생각하시나요?




혹시 위와 같은 고정관념을 가지고 계신건 아닌가요?




전자책은 제작하기가 쉽습니다.


특히 텍스트형의 전자책은 반나절만에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전자책은 다작이 정답입니다.




가능한 많은 전자책을 빠른시간에 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앞으로 제 블로그에서 빠르게 전자책을 제작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