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지식창업/제휴마케팅

해외 은행 계좌가 필요할 때, 페이오니아로 간단하게 만드세요~~~

by SL정보기술 2019. 6. 4.

혹시 해외 구매대행이나 제휴마케팅을 위한 해외 전용 결제 계좌가 필요하신적 없으신가요?

그런데 국내에서는 해외 은행계좌를 만들기가 쉽지 않습니다.

저도 그런 고민을 많이 했었구요.

하다못해 아마존 개발 파트너에 가입하려고 하는데도 해외 결제 계좌가 필요하더군요.

그때는 포기했는데 이제는 방법을 찾았네요.

바로 페이오니아입니다.

 

 

해외 계좌를 만들고 해외로 비용을 전송하거나 발생한 비용을 내 계좌로 받기 위해서 페이오니아로 손쉽게 계좌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한국의 은행 계좌로 이체도 가능하구요. 해외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도 가능합니다. 또한 전 세계 ATM에서 인출도 가능하다고 하니 만능이네요.^^

 

수수료도 다른 서비스에 비하면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그래서 저도 얼른 가입해 보았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가입하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개인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부터 나옵니다.

 

개인 정보 입력이 완료되면 다음으로 이메일을 등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이 부분은 페이오니어에 로그인하는 정보로도 사용되니 반드시 실제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주소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는 연락처 정보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영어로 기입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 및 보안 관련 부분입니다. 아래에 해당하는 부분 입력하시면 됩니다.

ID유형에는 주민등록번호나 여권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민번호는 대시(-) 없이 쭉 16자리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본인의 은행 계좌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조금 헷갈리는 했는데요. 저는 이미 카카오 뱅크 계좌가 해외 외환 계좌로 되어 있기 때문에 그냥 입력을 했는데. 국내 계좌는 안될것 같은데 저도 이 부분은 좀 헷갈립니다.

아마 외환 통장이라야 될것 같은데 말이죠.

기존에는 가입시에 SWIFT 코드를 물어보기도 한것 같은데 그 항목이 없어졌네요.

 

저는 아래와 같이 카카오 뱅크를 사용하고 있으며 애드센스를 받을 수 있는 외환통장으로 등록되어 있으므로 그대로 카카오 뱅크 계좌를 등록했습니다. 카카오 뱅크가 여러모로 편하네요ㅎㅎ

 

[제출]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환영 문구가 표시되며 등록한 이메일로 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G메일로 온 페이오니아 등록 확인 메일입니다. 3일안에 등록 완료 된다고 합니다.

기존에는 2주 이상 등록이 걸리는 분도 계셨다고 하는데요. 만약 4-5일이 지났는데요 등록이 완료되지 않으면 직접 전화를 해보는 게 빠르다고 합니다.

 

저도 아직 3일이 지나지 않았으니 4일 정도 지나서도 등록이 완료되지 않으면 연락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해외 계좌 생성 서비스인 페이오니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아마존 제휴마케팅이나 해외 제휴마케팅 또는 아마존 광고 집행 시에 해외 계좌를 등록할 수 있게 되었네요.

빨리 등록완료되어서 아마존 제휴마케팅 등록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