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지식창업/제휴마케팅

해외 결제 계좌 페이오니아 30분만에 승인 완료 (빠르네요...)

by 인포드림메신저 2019. 6. 4.

아래의 글을 쓰고 나서 30분 뒤에 바로 승인처리가 되었네요.

요즘은 굉장히 빨리 처리해주나 봅니다.ㅎㅎㅎ

 

기존에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 하면 아래와 같이 보안 질문을 2개 더 요청하네요.

 

보안 질문까지 완료하고 제출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페이오니아 개인 계정의 메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계좌 인출 및 송금 등을 진행하는 것 같네요.

 

보다 자세한 것은 사용해 가면서 좀 더 파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크게 어렵지 않게 페이오니아를 통해 해외 결제 계좌 만들었네요ㅎㅎ

해외 계좌 필요하신 분들은 가입해 보시기 바랍니다~~

 

▼페이오니아 가입하기

페이오니아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