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마케팅/비디오마케팅

[유튜브 비디오 마케팅] 스마트폰으로 더 나은 비디오를 제작하는 3가지 팁

by 인포드림메신저 2019. 12. 2.

[유튜브 비디오 마케팅] 스마트폰으로 더 나은 비디오를 제작하는 3가지 팁

 


모바일 장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비디오 레코더가 되었습니다. 휴대 전화의 카메라가 점점 좋아지면서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캡처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휴대 전화 카메라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음 팁을 확인하십시오.

1. 짧은 샷 유지

아무도 8 시간 연속 비디오를 보고 싶지 않기 때문에 샷을 짧게 유지하십시오. 액션 당 10-12 초의 영상을 촬영 한 다음 다른 위치 또는 각도로 이동하십시오. 그러면 비디오를 편집 할 때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샷이 제공됩니다. 3-5 초마다 샷을 변경하면 비디오의 속도가 재미 있고 흐름이 좋습니다.

 

 

 


2. 안정화

흔들리는 비디오는 아마추어처럼 보이며 초점을 맞출 것이 없으면 비디오에 대한 관심을 잃기 쉽습니다. 녹화를 클릭하기 전에 편안하게 카메라를 잡고 양손으로 카메라를 잡으십시오. 자세를 열고 팔꿈치를 몸 가까이에 두십시오. 궁극적으로 카메라 삼각대 역할을하므로 안정적인 샷을 얻는 데 도움이됩니다. 

 

 



3. 발로 줌

방의 다른쪽에 있는 물체를 근접 촬영하려면 가능한 한 물리적으로 가까이 가서 녹음을 시작하십시오. 디지털 줌은 이미지를 자르고 확대하여 이미지의 품질과 해상도를 떨어 뜨립니다. 아날로그 줌이 있는 경우 자유롭게 실험 해보십시오. 그러나 촬영 중에는 확대 / 축소하지 마십시오. 방향이 바뀔 수 있습니다.

 

 



보너스 팁

미리 알림이 필요한 경우 – 영상을 가로로 캡처 해보십시오. 세로로 촬영하면 휴대 전화 이외의 기기에서 볼 때 양쪽에 성가신 검은 막대가 나타납니다. TV, 영화관 및 컴퓨터 화면은 모두 가로로 표시되므로 최대한 활용하고 휴대 전화 나 카메라를 뒤집어 전체 시청 공간을 채우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