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딩없는 앱 제작/코딩없는 앱 관련 소식

[패시브인컴 어플만들기] 강남 슈퍼스타트에서 바이플러그로 코딩없이 어플만들기 강의 진행(10/30)

by 인포드림메신저 2018. 10. 31.

오래만에 강남에서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지난주에 셀프출판 전자책 강의를 들으셨던 분이 

이번에는 어플 만들기 강의까지 신청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강남 슈퍼스타트에서
아침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장장 8시간 동안 어플만들기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저는 14번방에서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1:1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마주보면서 진행하기

크게 어려워하지 않으시고 잘 따라오셨습니다.





강남 슈퍼스타트는 모니터 일체형 PC가 있기 때문에

편하게 강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이 없더라도 일체형PC를 사용하기면 되기 때문이죠.

이런건 편한 것 같습니다^^








하루 8시간 동안 열심히

어플 만드는 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바이플러그라는 도구를 사용해서 어플을 만드는 것인데요.

수강자분도 50대가 되시는 분인데


해보시니 정말 쉽다고 하십니다.


몇가지 어플만드는 도구를 알고 계셨는데

단연 바이플러그가 쉽다고 하시네요^^


저는 바이플러그 전문강사이기 때문에

바이플러그로 어플을 쉽게 만드는 방법을

가장 빠르고 쉽게 전달해 드릴 수 있답니다^^


이렇게 만드신 어플을 아주 간단하게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강의 중 한컷!

ㅎㅎㅎ



어플이라는 걸 만들어본적도 없고
생각해본 적도 없으신 분이었는데
8시간 동안 잘 따라와 주셔서
무난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나이가 조금 있으셔서 
"과연 내가 어플을 만들 수 있을까요???"
이렇게 계속 물어보셨습니다.

하지만 수업이 종료된 후에는

"정말 이렇게 앱을 만들수가 있군요!!!"
"자신감이 생깁니다!!!"


이렇게 말씀해주셨습니다.^^




바이플러그로 단 하루만에 어플만들기!!!

여러분도 가능합니다.

나이, 성별 모두 관계없습니다.
하루만에 어플만들기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강의!

믿고 신청해보세요!
당신도 어플만들고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4080 어플만들기"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제 네이버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주세요~^^


https://blog.naver.com/secondlife091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