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수익공개

3월 중순까지의 무료 어플 및 애드센스 수익 인증합니다.

3월 1~15일까지의 수익입니다.



아이디어 앱 시작한 이래로 가장 많은 수익이 한달에 발생할것 같습니다.


이대로 꾸준하게만 가주면 150달러 정도는 가뿐히 넘을 것 같네요ㅎㅎ


월 20만원 정도 될것 같습니다.


이번달에 만들 앱 3-4개 정도가 추가되면 4월달에는 월 30만원을 돌파할 수 있을 것 같네요ㅋ


(현재 유튜브 수익까지 합치면 거의 4월 수익은 40만원이 될것 같긴 합니다.


여기 올리는 총 수익은 유튜브 광고 수익도 포함이 되어 있기 때문이죠)


월급을 대신할 수 있는 금액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렇게 자동으로 부수입이 들어온다는 건


정말 기분좋은 일인 것 같습니다.

(근데 지금은 제 주 수입원이 늘어나야 하는데 말이죠ㅠㅠ)






이런 추세라면 작년에 예상했던 월 50만원도 올해 상반기에는 달성하지 않을까 하네요.


올해 6월에는 하루 20달러 목표 달성 예상해 봅니다.ㅋㅋ


(유튜브랑 합치면 한달에 70만원에 근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룰루~)


올해 연말에 가면 월 100만원 달성도 꿈은 아닐 것 같네요.


4월 말 정도에는 제 책도 출간될 예정이고 여러모로 기대되는 4월이 될것 같습니다.


(인강을 만들어야 하는데ㅠㅠ 아직 지지부진 하네요. 그래도 삘 받으면 한꺼번에 만들긴 합니다ㅎㅎ)


앞으로의 발전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