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구매대행 정보/구매대행 일지

구매대행 피할수 없는 반품이 들어왔네요ㅠ

by SL정보기술 2022. 2. 14.

 

어떻게든 반품은 피하고 싶었지만

제가 할수 있는게 없네요.

 

구매대행의 숙명인것 같습니다.

 

위탁판매는 자동수거지시가 되기때문에

비교적 쉽게 반품처리가 되는데

구매대행은 쉽지 않네요.

 

구매자분과 통화도 해봤지만

결국 반품을 받게 되었죠.

 

뭐 구매자분도 이유는 있으신데

그래도 아쉽긴하더라구요.

 

쿠팡의 악질적인 반품 프로세스가

판매자를 정말 힘들게 하는것 같은데요.

저도 이번이 반품은 처음이라 프로세스를

잘 파악해둬야겠습니다.

 

하필이면 국내에 통관중에 반품처리가

들어와서 어텋게 해야하는지 헤매기도 했네요.

유튜브에도 찾아보고 구글링도 해보고

별의별 쇼를 다했습니다ㅋ

 

정리가 되면 블로그에 올려놓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