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딩없는 앱 제작/코딩없는 앱 관련 소식

코딩없는앱으로 평생 자동화 수익 플랫폼 만들기 전자책을 출간하였습니다.

by SL정보기술 2021. 7. 20.

 

코딩없는앱으로 평생 자동화 수익 플랫폼 만들기 전자책을 출간하였습니다.

이전부터 결심만하고 미적미적 대다가 이번에 마음을 잡고 출간하게 되었네요.

70페이지에 가까운 분량으로 공식 출간 책보다는 보다 수익화에 목적을 가지고 집필을 하였습니다.

유명한 전자책 플랫폼인 크몽, 탈잉, 프립, 오투잡 등에 전자책을 출간중인데요. 현재 크몽과 오투잡에만 승인이 났고 나머지 플랫폼들은 승인 대기중입니다.

요즘은 초등학생들도 앱을 만들 수 있는 시대입니다.
어떻게 만드냐구요?

스크래치 혹시 들어보셨나요?

블록코딩이라는 코딩으로 자바와 같은 어려운 코딩없이 프로그램을 금새 만들어 낼 수 있는 코딩방법입니다.

물론 스크래치는 앱을 만들 수 있는 플랫폼으로 아닌데요. 블록코딩이라는 방법으로 스크래치가 아닌 다른 플랫폼으로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바로 앱인벤터라는 프로그램이죠.
이 앱인벤터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면 자바와 같은 어려운 프로그래밍언어를 배우지 않더라도 앱을 1주일안에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숙달되면 2-3일만에도 1개 앱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수준높은 앱을 만들기 원하시나요? 대량의 데이터베이스가 들어가고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 같은 앱을 만들기 원하시나요?

아쉽지만 코딩없는앱은 수익화를 위한 앱이므로 앱을 제작하는 목적 자체가 달라야 합니다.

그렇다면 코딩없는앱 방식은 어떤 앱을 목적으로 만들어야 할까요? 그렇게 해서 수익이 과연 발생할 수 있는 것일까요?

네, 바로 이런 부분의 의문점을 시원하게 제 전자책에서 밝혀두었습니다.

 

블로그나 유튜브로 투잡하기 지치셨나요? 너무나 많은 시간을 투자해도 결과가 안나오고 수익이 생기지 않으셨나요?

코딩없는앱은 적은 수익일지라도 반드시 생깁니다. 그리고 그걸 평생동안 얻을 수 있습니다. 구글이 망하지 않는한 말이죠.

일반인도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지 않더라도 쉽게 코딩없는앱 방식으로 평생 자동화 수익을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제 전자책 많이 이용해 주세요~

 

 

https://kmong.com/gig/325939

 

코딩없는 앱을 이용한 평생 자동화수익 만들기 드립니다. | 25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0점

0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0점인 secondlife09의 취업·투잡, 전자책·노하우, 투잡・재테크 서비스를 0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취업·투잡, 전자책·노하우, 투잡・재테크 제공 등 2500

kmo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