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딩없는 앱 제작/코딩없는앱 운영일지

코딩없는 앱 운영일지 시작합니다.

by SL정보기술 2021. 7. 20.

코딩없는 앱 전자책 출간을 맞이하여 운영일지를 계속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수익은 어차피 지금도 하루에 1000원에서 10000원 사이를 오락가락하는지라 다른 부업들에 비해 별로 주목받지도 못하겠지만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이 금액도 한달정도 모이면 거의 10만원 가까이 되는지라

 

블로그 유튜브 부업에 비하면 초라하지만 그래도 이 방법으로 수익을 올려보려고 시도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어 일지를 꾸준하게 써보려고 합니다.

 

많은 마케팅비를 투자하면 그만큼 외부에 홍보하는 정도의 수익이 늘어날 수도 있겠지만 저는 개인으로 소소하게 수익을 얻다보니 그렇게 까지 하지는 못하겠네요.

그냥 이정도에서 만족하면서 계속 앱을 만들어 자연스럽게 수익을 올려나가고 싶어요.

 

제가 알려드려서 광고, 마케팅해서 저보다 더 버시는 분도 있습니다.

그만큼 노력을 많이 해야 하는거고 저는 천성이 게을러서 그냥 만들어 놓고 방치해두는 스타일이네요.

그래서 수익은 높지 않습니다.

 

그냥 일기쓴다 생각하고 꾸준히 쓸거구요.

보시는 분들도 그냥 이런 방법으로도 소소한 수익이 계속 발생하는구나 하는 정도로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잘 나갈때 한달에 30만원도 발생한 적도 있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