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딩없는 앱 제작

2021년에는 코딩없는 어플 개발을 다시 시작해야 할듯 합니다.

by SL정보기술 2021. 2. 2.

한동안 스마트스토어 등의 쇼핑몰 사업에 매달려서 어플 제작에 소홀히 했더니

거의 대부분의 내용을 까먹는것 같네요ㅠ

 

 

한동안 정말 열심히 어플 개발에 매진했었는데 이것도 까먹지 않도록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결국 지금 내 손에 소소한 용돈이 들어오는 건 어플 쪽에서 들어오는데 말이죠.

 

아직 쇼핑몰 사업은 뚜렷한 상승세가 보이지는 않네요.

(하지만 꾸준히 하나씩 팔려나가고 있습니다. 조만간에 매출이 점점 늘어날것 같긴 해요. 정말 꾸준하게 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 같습니다.)

 

누구보다도 코딩없는 어플 개발에 많은 시간 및 비용 투자를 해놓고 이대로 그냥 냅두기에는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달 부터는 코딩없는 어플 개발에도 다시 신경을 좀 써야할것 같습니다.

 

그래도 2년동안 꽤 쏠쏠하게 벌게 해주었는데 말이죠ㅎㅎ

한꺼번에 받으면 많다고 할텐데 월별로 조금씩 나누어서 받으니 이건 뭐 받은 것도 아닌것 같았는데 2년 동안 받은 걸 보니 꽤 많이 받았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제까지 학습했던게 아까워서라도 올해 다시 힘내봐야 할것 같습니다.ㅎㅎ

 

어플로 딱 한달에 100만원만 받으면 소원이 없겠네요ㅋㅋㅋ

 

반응형

댓글